:: 고객 여러분의 성공사업의 요람 , 열린창업비지니스센터입니다. ::
 
 
작성일 : 18-06-01 20:00
6월19일(화) 무점포 1인 창업 및 투잡, 연금형 수익을 위한 640만원 소자본 창업 무료 창업설명회.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346  

619() 무점포 1인 창업 및 투잡, 연금형 수익을 위한 640만원 소자본 창업 무료 창업설명회.  

2010년 기부상품 판매 단말기((키오스크)를 특허출원하여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두드림넷이 4차산업혁명 시대에 가장 잘 어울리는 혁신적인 멀티수익형 창업아이템을 수년간 준비하여 619일 화요일 오후 2시에 열린창업신문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두드림넷은 2013년 대한적십자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현재까지 주요 지하철역, 전국 관공서 및 공공기관, 공항, 터미널, 대학교, 병원, 대형마트, 은행 등 사람들이 모이는 곳에 기부단말기 200여대를 설치 시범운영 하여 왔으며, 이후 30여 가지 수익 모델을 개발 탑재하여 본격적인 수익 사업을 위해 4만여 군데의 편의점 중 수익성이 좋은 서울지역 1천군데 편의점에 입점할 예정이며, 이후 1만군데 까지 확장해 나갈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편의점과 기부상품 판매 단말기의 절묘한 융합마케팅으로 자리를 제공해 준 편의점뿐 아니라 사업에 동참해 준 위탁 사업자들에게도 역시 동일한 수익을 드리게 될 것입니다..  

날마다 펼쳐지는 대기업들의 현금이 아닌 제품으로 기부하는 초대박 할인 이벤트와, 기부상품 판매 단말기가 설치된 주변 자영업자들의 실시간 초대박 할인 이벤트로 인하여 단순한 편의점이 만능 매장으로 입소문이 나게 될 것입니다.  

한 예를 들어 드리겠습니다.  

햄버거를 판매하는 기업이 바자회(기부상품 판매 단말기)에 상품을 기부하면 편의점 내에 설치된 기부상품 판매 단말기를 통해 고객들에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5000원의 햄버거를 1000원에 판매(기부금 조성)를 하면 단말기에서 선 구매 후 고객은 매장을 방문하여 구매를 할 것이고 그로인해 기업은 좋은 기부 이미지와 더블어 매출 또한 증가할 것이다.  

기업이 제공하는 상품의 판매금액은 기업의 이름으로 기부 하게 되고, 기업은 기부와 고객의 방문 증가로 새로운 매출이 발생하고, 고객은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으므로 기부를 통한 사회공헌을 자연스럽게 구현하는 마케팅 전략인 것이다. ( 기부 홍보 매출증대)가 일어나는 구조이다. 물론 이 구조에서도 회사의 수익은 대략15% 정도 확보가 된다. 

또한 기존의 상장사인 모 카드사와 제휴하여 스타벅스 30%할인, 커피빈 20% 할인, GS25 10%할인 등 다양한 곳에서 할인이 되는 기존의 서비스에 DDR단말기에서 주어지는 1만원 충전된 서비스를 결합하여 전혀 새로운 수익모델을 만들어 내었습니다.  

여기에 더하여 카드를 선불이나 후불제로 구매하는 즉시 개봉관 영화 무료관람권2매를 드리는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하여 가장 빠르게 DB를 확보해 나갈 것입니다.  

기존에 지하철역이나 프랜차이즈점에 설치된 단순한 기능을 가진 단말기와는 차원이 다른 4차산업혁명의 시대에 걸맞게 ICT(정보통신기술),AI(인공지능).IOT(사물인터넷)등이 모두 다 접목이 되어 하나의 자원(소스)을 토대로 다양한 사용처(수익발생처)를 만들어 내는 OSMU의 전략으로 현재 준비되어있는 수익모델만 대략 30여가지가 넘습니다.  

640만원 소자본 창업으로 연금 같은 수익이 어떻게 창출되는지 여려가지 수익모델에 대해서도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모두 공개 할 예정이라고 하니 1인 창업 또는 투잡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참석하여 더 많은 수익구조에 대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연금형 수익을 위한 640만원 소자본 1인 무점포 창업 무료사업설명회.  

일시 : 6 19 (화요일) 14: 00~  

인원 : 무료 40( 좌석준비관계로 선착순 예약 )  

장소 : 열린창업신문 강의실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5011 (논현동 1-5번지) 축전빌딩 2

(3호선)신사역1번출구 KBL(프로농구연맹)빌딩 뒤 골목으로 진입,GS25 2 

문의 및 참가신청: 1688-7072  

참가신청 : www.rgnews.co.kr/event/event56.html